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승무패37회 13번 전북FC vs 인천FC 해외배당 및 예측

by 저품2410 2024. 6. 16.

승무패37회 13번 전북FC vs 인천FC 해외배당 및 예측

 

축구토토승무패

 

 

 

 

전북 현대 모터스 LLWDLL

 

전북 현대 모터스는 지난 울산 현대 원정에서 K리그1 1-0으로 패한 데 이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타루 에사카(90')가 울산 현대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Dan Petrescu의 전북 현대 모터스는 지난 6번의 아웃팅 동안 6번의 골을 넣었습니다. 반대로, 그들이 그 경기들에서 내준 골의 수는 7개입니다.

 

 

 

인천 유나이티드 DLWDDL

 

K리그1에서 수원 FC와의 이전 경기에서 패배했기 때문에 인천 유나이티드와 그들의 여행 서포터들은 이번 경기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인천 유나이티드의 유일한 이름은 스테판 무고사 (66')였습니다. 이승우 (27')와 정승원 (45')은 수원 FC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통계는 거짓말이 아니며 인천 유나이티드는 지난 6경기 중 5경기에서 총 9골을 내주며 득점했습니다. 수비에서는 인천 유나이티드가 득점을 올리는 것을 정말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종류의 추세가 반드시 여기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머리를 맞대고

 

09/04/2023로 거슬러 올라가는 그들의 가장 최근의 정면 회의를 조사해 보면 전북 현대 자동차가 이 중 3승을, 인천 유나이티드가 1승을 거두었으며, 무승부 집계는 2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린 워리어스에서 8골과 두루미가 5골을 넣으며 총 13골이 득점되었습니다. 경기당 평균 득점은 2.17골이었습니다. 두 사람의 이전 리그 경기는 01/05/2024 K리그1 10일 경기로 인천 유나이티드 전북 현대 모터스가 3-0으로 승리했습니다.

 

 

 

전북 팀뉴스 

전북 H 현대 motors 전북 현대 모터스의 댄 페트레스쿠 감독은 에르난데스(다리 부상), 마르쿠스 비니시우스(무릎 부상), 권창훈(힐 부상), 성진영(unknown 부상)이 출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천 팀뉴스

인천 유나이티드 인천 유나이티드 조성환 감독은 건강한 그룹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충돌 전에는 체력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해외배당정보

 

 

 

 

 

 

 

예측

 

우리는 인천 유나이티드가 이 전북 현대 모터스를 제치고 골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얻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패배를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90년대 이후 전북 현대 모터스의 2-1 승리로 박빙의 승부가 예상됩니다. 이게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